목차



수상자동정
홈 HOME > 산하기구 활동 > 장보고한상수상자협의회 > 수상자동정
  • 작성일 작성일 : 2020-09-02 / 조회 : 61

[4기 신경호 수상자 동정] 재일교포들에게 힘과 용기를 불어넣을 '행복을 함께 나눠요' 9월 16일 무대 올려

 글쓴이 : 운영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일동포들을 위해 웃음과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축제한마당- 행복을 함께 나눠요’ 공연이 오는 9월 16일 신주쿠 문화센터 소극장에서 15시와 18시 등 2차례 걸쳐 무대에 올려진다.

신경호 이사장은 “올해 일본 특히 동경에서 살고 있는 우리 동포들이 하루하루 말할 수 없는 고통과 불안함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동포들에게 잠시나마 힘과 용기를 드리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 프로그램은 초대가수 기선이 ‘희망의 아리랑’을 노래하고 사랑의 나눔 댄스팀이 경쾌한 춤을 선사한다. 또한 드림단디즈 ‘땡벌’을 열창하며 김미복 무용단의 장구춤과 더불어 가수 유대희씨가 <보릿고개>와 <막걸리 한잔> 등을 부른다.
오늘을 위해 만든 프로젝트 그룹이 <산조합주> <난감하네>와 <배띄워라> 등의 노래를 부른다. 특히 보컬 김대이와 대금 박성현, 가야금 김얼, 피리 김수일과 키보드에 나카노 마사오와 나카노 히로유키, 퍼커션에 지쯔카와 슈우이치 등이 현란한 연주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경호 이사장은 “올해 일본 특히 동경에서 살고 있는 우리 동포들이 하루하루 말할 수 없는 고통과 불안함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동포들에게 잠시나마 힘과 용기를 드리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