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공지사항
홈 HOME > 주요활동 > 공지사항
  • 작성일 작성일 : 2019-11-12 / 조회 : 36
장보고한상어워드(장한상)수상자협의회, 10월 24일 여수에서 출범식 가져

 글쓴이 : 운영자

​장보고글로벌재단과 완도군이 공동 주최하는 ‘장한상(장보고한상어워드)수상자‘들이 지난 10월 21일 소노캄여수 에어로스홀에서 12명의 역대 수상자들이 참석하여 글로벌 네트워크 조직을 갖추고 출범식을 가졌다.

 

장한상수상자협의회 출범식은 2019장한상 수상자 시상식이 끝나는 16시 40분부터 17시 20분까지 40분간 진행됐다. 이날 수상자협의회 출범식에는 이연수 유비바이오 회장(1기), 홍명기 M&L HONG재단 이사장(2기), 이재구 아이엘국제종합물류유한회사(2기), 박종범 영산그룹 회장(3기), 안청락 상익그룹회장(3기), 한창우 마루한그룹 회장(4기), 고상구 K&K트레이딩 회장(4기), 신경호 학교법인 금정학원 이사장(4기), 전용희 브래든베이커리앤 커피 회장(4기), 강정민 타안 타스마니아 회장(4기), 김점배 알카오스 트레이딩 회장(4기)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안청락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출범식에서 회칙통과와 임원 선출, 김덕룡 이사장 -신우철 군수, 조인호 의장 등이 축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선임된 임원은 고문으로 김성훈 명예이사장과 김덕룡 이사장, 신우철 군수 등이 위촉되었고 명예의장에는 한창우 마루한그룹 회장과 홍명기 회장 등이 선임됐다. 의장은 박종범 회장이, 감사에는 이연수 회장이 각각 선출됐다.  기수별 회장은 추후 선임하고 사무처장은 황상석 재단 사무총장이, 감사는 정재윤 재단 감사가 각각 맡기로 했다.